건강

칼로리가 가장 낮은 알코올 음료 (feat. 전문가 추천)

9inside 2021. 10. 2. 22:52
반응형

와인, 맥주 또는 멋진 혼합 음료를 좋아하든 주문할 수 있는(또는 집에서 만들 수 있는) 가장 건강한 옵션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페어드다운 마가리타

마가리타는 많은 설탕과 트리플 섹을 사용하기 때문에 칼로리 폭탄이 될 수 있습니다. Brissette는 미리 만들어진 믹서도 높은 설탕 함량으로 인해 문제가 될 수 있다고 말합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신선한 라임 주스, 데킬라 및 약간의 아가베 시럽을 바위에 사용할 것을 권장합니다. "설탕과 칼로리를 낮추게 됩니다."

믹스에 약간의 영양소를 추가하고 싶다면, 주름과 암을 퇴치하는 데 도움이 되는 다량의 필수 비타민과 미네랄을 섭취하기 위해 아보카도, 망고, 오렌지 주스를 사용할 것을 권장합니다.

진토닉

진토닉은 고전적인 조합이지만 1인분에 최대 142칼로리를 포장할 수 있습니다. 토닉 워터는 일반적으로 콜라에서 발견되는 것과 동일한 감미료인 고과당 옥수수 시럽으로 만들어지며 12온스의 강장제 캔에는 8티스푼의 첨가 설탕이 들어 있다고합니다.

"칵테일에 셀처를 추가하는 것은 0칼로리와 0g의 설탕을 제공하기 때문에 항상 훌륭한 선택입니다." A G&S를 사용하면 추가 칼로리 없이도 동일한 거품과 진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적포도주

적포도주를 포함한 소량의 알코올은 건강한 생활 방식의 일부가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너무 많이 소비하는 것은 전혀 도움이 되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적절한 1회 제공량(5온스)을 유지하고 앉은 자리에서 와인 한 잔만 먹으면 칼로리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칼로리 측면에서 좋은 선택입니다." 산지오베제, 카베르네 소비뇽 및 피노 누아와 같은 더 건조한 품종을 선택하십시오. 이들은 설탕과 칼로리가 낮은 경향이 있다고 합니다.

마티니

와인과 마찬가지로 여기서 부분이 중요하다고 합니다. "고전적인 보드카 또는 진 마티니는 약 120칼로리입니다. 그러나 이것은 단 한 잔의 알코올과 약 1/3 온스의 베르무트만 포함된 경우입니다."마티니는 강하기로 악명이 높지만 Brissette는 칼로리 측면에서 이것이 좋은 것일 수 있다고 말합니다.

"이렇게 강한 칵테일을 홀짝이면 주스나 시럽으로 만든 더 달콤한 음료보다 더 천천히 마시게 될 것입니다."라고 합니다. 믹스에 약간의 풍미를 더하고 싶다면 레몬을 살짝 넣어 감귤류 맛을 내거나 음료에 올리브 주스를 뿌려 만들 것을 권장합니다. 이렇게 하면 약 5칼로리가 추가됩니다.

백포도주

이 바쁜 시기에 차가운 화이트 와인 한 잔은 완전히 상쾌할 수 있지만, 어떤 종류를 마실지는 신중하게 선택하십시오. 소비뇽 블랑이나 피노 그리지오와 같은 드라이 화이트 와인은 설탕 함량이 낮은 경향이 있어 칼로리가 더 적습니다. Riesling과 같은 더 달콤한 품종은 1회 제공량당 165칼로리에 가깝습니다.

그리고 다시, 서빙 크기가 중요합니다. "우리 대부분이 하는 것보다 적은 양"이라고 지적한 5온스를 위해 노력하고 싶어합니다.

라이트 맥주

맥주는 종종 궁극의 팽만감을 유발하는 것으로 생각되지만, 그렇게 나쁜 것만은 아닙니다. 70,000명 이상의 여성을 대상으로 한 한 연구에서 연구자들은 적당한 양의 맥주를 마신 사람들이 와인이나 증류주를 마신 사람들보다 혈압이 더 낮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맥주에는 여러 가지 비타민 B가 들어 있습니다." "12온스 맥주는 또한 와인 1회분보다 칼슘, ​​마그네슘 및 주요 항산화제인 셀레늄을 더 많이 함유하고 있습니다." 일반 버전은 12온스당 160칼로리로 되돌아갑니다.

보드카 소다

물론, 약간 기본적이지만, 도수가 높은 술을 마시고 싶다면 보드카 소다가 가장 건강에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보드카 한 잔과 셀처를 함께 먹으면 과도한 칼로리와 숙취를 피할 수 있습니다. "소다수나 클럽 소다는 거품이 많은 물이기 때문에 칼로리가 없습니다." "또한 수분을 공급하고 설탕이나 인공 감미료를 첨가하지 않았기 때문에 좋은 칵테일 믹서입니다. 게다가 거품이 속도를 늦출 수 있어 음료를 꽝꽝 닫지 않게 할 수 있습니다."

샴페인

저칼로리 샴페인을 선택하는 규칙은 와인과 동일합니다. "샴페인을 선택할 때 '드라이'는 설탕과 칼로리가 적다는 것을 의미합니다."라고 합니다. 무가당 또는 건조를 의미하는 프랑스어인 "brut"를 라벨에서 찾을 수도 있습니다.

모히또

모히토는 민트 잎, , 소다수를 설탕과 섞은 혼합물입니다. 당신은 이것으로 6 온스 서빙을 위해 노력하고 싶습니다. 레스토랑이나 바에서 모히또를 구입하면 그보다 약간 더 클 수 있습니다. 또한 설탕 사용량을 줄이거나 스테비아와 같은 감미료를 일반 설탕으로 교체하면 칼로리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