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건강

유기농 바나나 구별법

9inside
반응형

유기농 바나나가 기존 바나나보다 낫습니까? 라는 질문에 최근 저의 생각은 그럴 것이다입니다. 일례로 편의점에서 구입한 바나나는 약 4~5일이 지난도 여전히 싱싱(?)한 반면, 코스트코에서 유기농 바나나라고 구입한 것은 이틀만 지나도 벌써 후숙이 되기 때문입니다.

물론 코스트코에서는 유기농 뿐만 아니라 일반(?) 바나나도 판매한다고 합니다. 암튼 바나나는 전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과일 중 하나입니다.

에너지와 영양소가 풍부할 뿐만 아니라 이 열대 과일은 하루 중 언제라도 편리한 간식이 됩니다종종 식료품점과 시장에서 유기농 바나나와 전통적으로 재배된 또는 비유기농 바나나를 나란히 볼 수 있습니다. 비슷해 보이기 때문에 차이점이 있는지, 유기농 바나나가 더 좋은지 궁금할 수 있습니다.

바나나는 다른 과일보다 탄수화물 함량이 높지만 익은 정도에 따라 다르지만 혈당 지수(GI)가 약 50으로 낮습니다GI 수치의 범위는 0~100이며 특정 음식이 혈당에 미치는 영향을 나타냅니다. GI가 높을수록 음식이 혈당 수치를 더 많이 높입니다.

바나나는 GI가 비교적 낮고 복합 탄수화물로 가득 차 있으며 섬유질이 풍부하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당뇨병과 같은 근본적인 대사 문제가 없는 사람들에게 큰 혈당 스파이크를 일으키지 않습니다.

유기농 대 일반 바나나

유기농 바나나는 본질적으로 기존 바나나와 동일합니다. 다른 생산 방법을 사용하여 재배했을 뿐입니다. 따라서 그들은 대부분 동일한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제한된 연구에 따르면 특정 영양소의 양은 두 가지 유형 간에 다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한 연구에서는 일부 유기농 바나나가 기존 바나나보다 아연 함량이 더 높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이 외에도 많은 연구가 그들 사이의 영양소 차이를 탐구하지 않았습니다. 따라서 유기농 바나나가 기존 방식으로 재배된 바나나보다 더 많은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다고 자신 있게 주장할 수는 없습니다.

일반 바나나와 유기농 바나나의 영양 프로필도 농장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토양, 고도 및 성장 중 온도와 같은 요인이 과일의 최종 구성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바나나의 건강상의 이점

모든 모양, 크기 및 생산 방법의 바나나는 다음과 같은 많은 건강상의 이점을 자랑합니다.

1) 생리 활성 화합물이 풍부합니다.

항산화제, 폴리페놀, 카로티노이드 및 피토스테롤은 건강을 증진하고 질병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바나나의 생리 활성 화합물 중 일부에 불과합니다.

2) 심장 건강을 지원합니다.

바나나의 칼륨, 마그네슘 및 섬유질은 잠재적으로 혈압을 낮추고 심장병 위험을 줄이기 위해 함께 작용합니다.

3)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바나나는 칼로리가 낮을 뿐만 아니라 섬유질이 건강한 소화를 지원하고 포만감을 오래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효과는 체중 감량 노력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이 주제에 대한 연구가 부족하기 때문에 유기농 바나나가 기존 바나나보다 이러한 이점을 가질 가능성이 더 높은지 여부는 아직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일부 연구에 따르면 유기농 식품은 칼로리와 영양소 측면에서 비유기농 식품과 유사합니다. 한편, 다른 연구에서는 유기농 식품이 비만을 예방하고 암, 불임, 알레르기, 임신 중 고혈압 및 기타 상태의 위험을 줄이는 데 더 좋을 수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러한 연구 중 많은 부분이 관찰적이었습니다. 이는 다른 많은 요인이 작용할 수 있으며 추측되는 모든 이점이 단순히 유기농 식품을 섭취하는 데 기인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궁극적으로 유기농 바나나가 특정 건강 결과와 연결될 수 있는지 여부를 결정하기 위해서는 인간에 대한 더 많은 연구가 필요합니다.

유기농 바나나를 식별하는 방법

일반적으로 유기농 및 일반 바나나는 식료품점과 시장에서 명확하게 표시됩니다상점의 표지판으로 식별되지 않으면 스티커나 비닐 포장을 자세히 살펴보십시오. 대부분의 경우 과일이 유기농인지 여부를 명시적으로 표시합니다.

바나나를 포함한 유기농 제품을 식별하는 또 다른 방법은 라벨이나 스티커에 있는 가격 조회(PLU) 코드를 확인하는 것입니다. PLU 코드는 4~5개의 숫자로 구성되며 제품을 식별하는 데 사용됩니다.

PLU 코드가 숫자 9로 시작하면 제품이 유기농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반응형
댓글